한국 MICE협회 홈페이지입니다.

(190807)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현장최고위원회의 참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한국MICE협회 작성일19-08-07 14:48 조회29회 댓글0건

본문

 

국민과 함께! 우리가 이깁니다!

관광은 한국에서!

국내관광활성화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현장최고위원회의


2019. 8. 7() 09:30, 한국관광공사 서울센터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와 박주민, 설훈, 남인숙, 이형석 등 최고위원과 관계자, 문화체육관광부 박양우 장관, 박명순 국장, 한국관광공사 안영배 사장, 한국관광협회중앙회 윤영호 회장, 한국MICE협회 김응수 회장 등 업계 및 단체 대표자들이 모여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일본의 경제 보복으로 인해 관광산업에 있어서도 어려움이 예상되어 시장을 예의주시하고 있으며, 관광은 일자리창출에 기여하고, 직접소비 효과가 큰 산업이므로 정부에서 마련한 다양한 특별 대책들이 광복절을 계기로 한 국내관광 캠페인 등과 함께 실효성을 거둘 수 있도록 힘을 모아가기로 했다.

 

  이 자리에서 김응수 회장은 MICE를 통한 국내관광활성화, FIT와 비즈니스관광객을 위한 플랫폼 구축과 안심Care서비스, 권역별 국제이벤트를 산업단지와 연계하여 기획, 관광산업의 위상 제고를 위한 여당의 관심과 지원 확대를 건의하였다.

 

  아울러 이해찬 당대표는 관광 정책이 보다 유연하고 창의적으로 시행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하였으며, 당에서도 관광분야 예산이 더욱 확충되고, 국토교통부, 기재부 등 유관부처와의 협업도 보다 원활할 수 있도록 조정하겠다고 하였다.

 

 

 

190807.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