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ㆍ알림

보도자료
2020년 (사)한국MICE협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등록일 : 20.04.17
  • 조회수 : 1187
첨부파일
20200417[보도자료] 2020년 사한국MICE협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_최종.hwp

2020년 (사)한국MICE협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협회 제9대 회장에 김춘추 (주)킴스여행사 대표이사 취임 

- 김춘추 신임회장 “포스트 코로나19 시대, 새로운 각오로 임기 시작할 것”

 

○ 사단법인 한국MICE협회는 17일 오전 10시, 협회 회의실에서 ‘2020년 (사)한국MICE협회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의 일환으로 간소하게 진행되었다. 

 

○ 이 날 임기를 마친 제8대 회장 김응수 대표이사((주)프리미엄패스)는 지난 6년의 임기 동안 협회와 MICE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으로 한국MICE협회 명예회장에 위촉되었으며 감사의 의미를 담은 위촉패를 수여 받았다.

 

○ 협회 제9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춘추((주)킴스여행사) 대표이사는 1991년 (주)킴스여행사를 설립하고, 이어 국제회의기획사 (주)엠앤씨 플래너스, MCI Korea 대표이사를 역임하였으며, 현재 (주)킴스여행사와 퍼시픽월드 코리아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국내 최초 Housing Bureau로서 40년 간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폭넓은 해외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MICE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해왔다.  

 

○ 김 신임회장은 “코로나19 사태로 전례 없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 시기에 협회장을 맡게 되어 무한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협회가 업계의 위기를 극복할 구심점 역할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코로나19 이후 변화될 사회 패러다임에 주목하며, MICE업이 새로운 시대를 주도하고, 미래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협회장으로서 맡은 바 임무를 성심을 다해 수행할 것”이라며, “협회 회원사 여러분의 아낌없는 조언과 성원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 신임회장의 임기는 2023년 4월까지 3년으로, 임기 동안 MICE업계를 대표해 회원사 권익증진과 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사)한국MICE협회 사무국(☎ 02-3476-832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취임식 현장스케치 영상

https://youtu.be/So3VCmPpp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