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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인터내셔널 스페이스 서밋 2024 행가기획 및 운영 용역 입찰
  • 공고마감
  • 등록일 : 23.10.31
  • 조회수 : 921
  • 공고기간 : ~ 2023-11-17
첨부파일
ISS 2024_입찰공고문.hwp ISS 2024_제안요청서.hwp

공고번호 : 컨텍 제2024-1-M

“International Space Summit 2024”
행사기획 및 운영 용역 입찰

인터내셔널 스페이스 서밋 2024“행사의 행사장 조성 및 진행을 위한 용역의 선정계획을 다음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31027

주식회사 컨텍 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인터내셔널 스페이스 서밋 2024 행가기획 및 운영용역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행사 종료 및 최종 결과납품일

천재지변, 감염병(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 확산 등 부득이한 사유로 사업 기간 변경(연장, 용역

일시 정지 후 재개) 또는 행사 취소(용역 중단) 등 용역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사업금액 : 일금 일억 원정(100,000,000 / 부가세 포함)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제안요청 설명회 : 생략 (제안요청서로 갈음)

사업자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능력평가80% + 가격평가20%)

제안서 제출 : 2023. 11. 17.() 15:00까지

제안설명회 및 심사: 202311월말, 일시장소 별도 공지

 

2. 입찰참가자격

한국MICE협회 회원사 또는 국제회의기획업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시행 또는 주최한 국제회의(단일 수탁금 1억원이상)를 단독으로 총괄 대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이행 방식(컨소시엄) 형태의 응찰을 인정함

입찰공고일 현재 휴 업중이거나 부정당 업체, 영업정지, 허가 등록의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후 시효가 만료되지 않았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3.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제출기간 : 2023.11.17.() 15:00까지

사업제안요청서(RFP)를 참고하여 사업계획서 작성신청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이메일 제출, 접수마감일 15:00 도착분까지)
이메일 ( jhyoo@contec.kr / sdchm@contec.kr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접수처

주소 : (34074)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로 148번길 5-34 컨텍
(인터내셔널 스페이스 서밋 2024 담당자)

Tel : (042) 863-4532

Fax : (042) 863-4524

E-mail : jhyoo@contec.kr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별지 제1호 서식)

법인인감 날인 또는 사용인감 날인(*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제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

- 가격 입찰서[별지 제2호 서식] 및 산출내역서(견적서) 1

- 입찰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100이상) 1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

- 제안서 1(제안서 전자파일, PDF)

- 실적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

제출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야 함

 

4.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출된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 서면평가(80%) , 제안금액 평가(20%) 결과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70%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

입찰결과 단독 입찰일 경우 유찰 없이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평가 진행

제안서 평가 내용과 결과 및 관련 서류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한 경우 해당 우선협상대상자는 낙찰자로 선정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개시

5. 입찰 보증금 납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납부 하여야 한다.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 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열람 및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7.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주식회사 컨텍은 계약체결 이후라도 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이 입찰과 관련된 제안서 등 입찰등록서류는 온라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본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에 따른 비용은 제안업체가 모두 부담함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은행 또는 법정관리)이거나 , 지방자치단체, 정부 출연 및 투자기관 등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이 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문의처

주식회사 컨텍 (유지훈 책임연구원, 042-863-4532, jhyoo@conte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