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고마감
- 등록일 : 21.12.27
- 조회수 : 797
- 공고기간 : ~ 채용시까지
[채용공고] 전시 스타트업 마이페어
해외전시 참가사 및 단체관 영업/관리 정규직 채용(신입, 경력직)
세계 최대 해외전시 플랫폼, 마이페어를 함께 성장시킬 슈퍼 메이커를 찾습니다.
마이페어는 “기업의 수출 성과를 높이는 서비스”를 만들자는 미션 아래,
기업이 비즈니스 교류에 가장 선호하는 수단인 ‘박람회’ 참가 성과를 높이는 ‘해외박람회 부스예약 플랫폼’을 만들고
국내 중소수출기업과 기관에 ‘참가업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시 산업의 혁신 스타트업입니다.
해외박람회를 활용하는 수출기업과 기관의 성과 향상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채용 분야 및 자격 요건>
□담당 업무
- 해외전시 단체관 영업: 단체관을 유치할 해외 전시회를 리서치 및 선정하고 주최사와 제휴하여 단체관 기획
- 타겟 기업 및 기관 발굴: 발굴한 해외전시회의 특성에 따라 타겟이 되는 참가기업 모집을 위한 세일즈 전략 기획 및 운영
- 참가사 관리
- 해외 전시회 리서치
□자격 요건
- 마이페어의 고객 만족과 성공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싶은 분
- 영어 가능하신 분
- 신입/경력
□우대 사항
- 전시 주최 업무를 해봤거나 전시회 관련 프로젝트 경험 등을 보유하고 계신 분
- 체계적으로 프로젝트 관리를 할 수 있거나 프로젝트 관리 능력을 배우고 싶은 분
- 스타트업에 대한 이해나 관심,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근무 조건 및 환경>
□근무 조건
- 급여: 2400~3500만원
- 정규직 (수습 3~6개월)
- 근무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14길 20, 501호
- 근무 시간: 주 5일 (월~금) 10:00 ~ 19:00
□근무 환경
- 자유 복장
- 커피 무한 제공
- 반차/월차/연차 사용 자유
- 강제 회식 참여 없음
- 저녁 식대 지원
- 청년내일채움공제,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등 가능한 모든 제도 지원
- 근무 시간 내 업무 역량 향상교육 참여 가능
- 4대 보험, 퇴직금, 경조사 휴가, 출산 휴가
<지원 방법>
□전형 절차
- 서류 심사 → 인터뷰 → 최종 결정
- 최소 3개월의 수습 기간 후 정규직 채용을 결정합니다.
□지원 서류
- 이력서
- 지원서(마이페어에 기대하는 부분과 어떤 부분에서 함께 하고 싶은지 드러낼 수 있도록 자유 형식으로 작성)
※ 입사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 채용 담당자 김희진 책임 luisa@myfair.co
- 가볍게 우선 만나 마이페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고 싶다면 → 커피챗 신청하기
□문의
- 채용 담당자 김희진 책임 070-7725-7913 / luisa@myfair.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