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고마감
- 등록일 : 23.10.31
- 조회수 : 1064
- 공고기간 : ~ 2023-11-17
공고번호 : 컨텍 제2024-1호-M
“International Space Summit 2024”
행사기획 및 운영 용역 입찰
“인터내셔널 스페이스 서밋 2024“행사의 행사장 조성 및 진행을 위한 용역의 선정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3년 10월 27일
주식회사 컨텍 대표이사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인터내셔널 스페이스 서밋 2024 행가기획 및 운영용역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행사 종료 및 최종 결과납품일
※천재지변, 감염병(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등) 확산 등 부득이한 사유로 사업 기간 변경(연장, 용역
일시 정지 후 재개) 또는 행사 취소(용역 중단) 등 용역 변동이 발생할 수 있음
❍ 사업금액 : 일금 일억 원정(₩ 100,000,000 / 부가세 포함)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참조
❍ 제안요청 설명회 : 생략 (제안요청서로 갈음)
❍ 사업자 선정 : 협상에 의한 계약(기술능력평가80% + 가격평가20%)
❍ 제안서 제출 : 2023. 11. 17.(금) 15:00까지
❍ 제안설명회 및 심사: 2023년 11월말, 일시‧장소 별도 공지
2. 입찰참가자격
❍ 한국MICE협회 회원사 또는 국제회의기획업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시행 또는 주최한 국제회의(단일 수탁금 1억원이상)를 단독으로 총괄 대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이행 방식(컨소시엄) 형태의 응찰을 인정함
❍ 입찰공고일 현재 휴 업중이거나 부정당 업체, 영업정지, 인․허가 등록의 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후 시효가 만료되지 않았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
3.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제출기간 : 2023.11.17.(금) 15:00까지
❍ 사업제안요청서(RFP)를 참고하여 사업계획서 작성․신청
❍ 제출방법 : 온라인 제출(이메일 제출, 접수마감일 15:00 도착분까지)
※ 이메일 ( jhyoo@contec.kr / sdchm@contec.kr )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접수처
◉ 주소 : (34074) 대전광역시 유성구 지족로 148번길 5-34 ㈜컨텍 ◉ Tel : (042) 863-4532 ◉ Fax : (042) 863-4524 ◉ E-mail : jhyoo@contec.kr |
❍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 법인인감 날인 또는 사용인감 날인(* 사용인감 날인시 사용인감계 제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가격 입찰서[별지 제2호 서식] 및 산출내역서(견적서) 각 1부
- 입찰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100이상)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 제안서 1부 (제안서 전자파일, PDF)
- 실적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야 함
4.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제출된 제안서에 대한 기술능력 서면평가(80%) 후, 제안금액 평가(20%) 결과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 순에 따라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하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70% 미만은 협상 대상에서 제외
※ 입찰결과 단독 입찰일 경우 유찰 없이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평가 진행
❍ 제안서 평가 내용과 결과 및 관련 서류와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한 경우 해당 우선협상대상자는 낙찰자로 선정되며 협상이 결렬될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 개시
5. 입찰 보증금 납부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납부 하여야 한다.
※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
6. 청렴계약 이행 준수
❍ 본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 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열람 및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7.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음
❍ 제안서는 사실대로 작성하여야 하며 거짓임이 판명되는 경우 주식회사 컨텍은 계약체결 이후라도 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음
❍ 이 입찰과 관련된 제안서 등 입찰등록서류는 온라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본 제안과 관련하여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에 따른 비용은 제안업체가 모두 부담함
❍ 입찰공고일 기준, 부도 또는 파산상태(은행 또는 법정관리)이거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 출연 및 투자기관 등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은 업체는 이 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문의처
❍ 주식회사 컨텍 (유지훈 책임연구원, 042-863-4532, jhyoo@contec.kr)